기존의 5·18 유공자가 보증만 하면 공적을 인증해주는 인우(隣友)보증제가 도입됐다.
여기서 오해하면 안 된다.그런데 책의 나머지 부분은 진솔한 반성보다는 자기변명에 가깝다.
폰 감옥으로 써보라중독보다 센 ‘귀차니즘 효과어른에 인사 안해도 냅둬라훈육 필요없는 3가지 이유게임 지면 머리 쥐어뜯는다욱 하는 아이.언젠가 김 전 실장이 부동산 정책의 총괄 사령탑으로 복귀한다면 기재부와 금융위원회 공무원들은 일제히 ‘죽었다고 복창해야 할지도 모르겠다.이미 노무현 정부와 문재인 정부에서 두 번이나 참담한 실패를 겪었다.
문재인 정부와 더불어민주당이 군사작전 식으로 밀어붙인 임대차법과 그로 인한 전셋값 폭등이 계기가 됐다.규제 일변도의 무리한 정책을 쏟아내며 부동산 시장을 왜곡한 것에 대한 후회나 성찰은 거의 찾을 수 없다.
이런 실패의 책임자가 세 번째로 나서는 일은 없길 바란다.
실제로 문재인 정부에선 해마다 공시가격을 큰 폭으로 올렸다.상무 만들었다‘LG맨 용팔이 형님 4조 신화협력사 사장은 휘발유 부었다‘키코 피해자 조붕구 생존기더 중앙 플러스hello! Parents신발장.
국가의 보훈 체계를 뿌리째 흔드는 결정이다.피난처는 여기코인 위험? 생각 뒤집어라이건 비트코인보다 더 뛴다트럼프가 끌어올린 4%대 국채채권 개미엔 지금이 기회다더 중앙 플러스권근영의 ‘아는 그림대작 그려놓고 먼지로 만든다355억 작가 ‘이유있는 사포질2만원이 돌고돌아 451억 됐다고흐 억울할 ‘해바라기 효과135년 만에 만난 두 해바라기반 고흐의 꿈.
‘여수·순천사건 특별법(2021년).보훈 대상의 범위도 과도하다.